111
수도회

예수의꽃동네형제회자매회

  수도회홈페이지 바로가기
  예수의 꽃동네형제회·자매회는 사랑에 굶주려 ’의지할 곳 없고 얻어먹을 수 있는 힘’조차 없어 길가에서 다리 밑에서 아무 말없이 굶주리고 병들어 죽어가는 분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천상에서 영복을 누리도록 사랑해주는 사랑과 구원의 공동체입니다.
   
 
꽃동네수도회 설립목적
"친구들을 위하여 목숨을 내놓는 것보다 더 큰 사랑은 없다."(요한 15,13) 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에 따라 ’의지할 곳 없고 얻어먹을 수 있는 힘조차 없는’ 사람들을 위하여 그들의 고통과 죽음을 대신하고 우리를 위하여 마지막 피 한 방울까지 내어놓으신 예수성심의 가실 줄 모르는 사랑의 삶을 사는 것입니다.
 
꽃동네수도회 설립목적

"하느님은 사랑이십니다. 사랑 안에 머무르는 사람은 하느님 안에 머무르고 하느님께서도 그 사람 안에 머무르십니다."(요한Ⅰ 4,16) 하신 말씀에 따라 자매들이 성실하신 하느님의 사랑을 믿고 의지하고 바라며 하느님과의 일치 안에서 각자의 성화를 이루도록 하는 데 있다. 또한 성부께 대해서는 아들이시며 인간에 대해서는 무한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에 힘입어 형제들이 서로 일치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고 성령의 지도에 따라(갈라 5, 25) 가르치는 일에 몸과 마음을 다 바쳐 하느님 나라가 임하시도록 하는 데 있습니다.

 
꽃동네수도회 홈페이지 : http://www.kkotbs.or.kr
 
 
예수꽃동네자매회
 
예수꽃동네형제회자매회